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다 [ 국내 ]

평택호자동차극장 후기 ( 배달음식가능한곳, 이용꿀팁 )

by 하다팩토리 2021. 12. 21.
반응형

혹시 자동차극장을 가본신 적이 있을까요 ㅎ 

저는 개인적으로는 차가 없기 때문에 혼자갈 수 는 없는데요. 

이번에 친구가 스파이더맨을 보자고 연락이 왔는데, 제가 백신 미접종인지라 ㅠㅠ 

일반 영화관에서는 영화를 볼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자동차극장은 백신패스랑 상관없다고 해서 

급 ! 경기도자동차극장을 검색해보다가 평택에 있는 평택호자동차극장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1월 2일까지는 백신패스기간이기때문에 그때까지는 일반영화관은 못가니깐요 T.T......

지금 현재 살고있는 안산을 기점으로 제일 가까운 자동차극장은 용인자동차극장이긴 했는데요, 

주말이고 생각외로 날씨도 화창했기 때문에 조금 더 가더라도 바다를 보면서 드라이브를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평택호자동차극장으로 결정하였습니다. 

 

 

 

[ 평택호자동차극장정보 ] 

평택호자동차극장 : 경기 평택시 현덕면 평택호길 159

연락처 : 031-682-0410 

운영시간 : 연중무휴 , 18:00 ~ 익일 03:00 

관람요금 : 차량 1 대당 20,000원 

주변관광 : 평택호예술관 , 평택호관광단지, 수변목조데크, 평택호레저타운,

평택현충탑, 평택농업박물관,자연테마식물원,모래톱공원 

ptcarmovie.com

 

평택호 자동차극장 영화도 보고 데이트도 하고 놀러오세요

평택호 자동차극장 영화도 보고 데이트도 하고 놀러오세요

ptcarmovie.com

▲ 평택호자동차극장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공지사항에 들어가보면 자동차극장 1000원 할인권 이벤트와

쿠폰4매를 모으면 무료관람이 가능한 이벤트가 있네요 ^^ 

 

 

네비만 찍고 무작정 방문했었던거라 , 사전에 사이트를 들어가보진 못했었는데요 

천원이긴 하지만 할인권 이벤트도 있네요,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대략적으로 블로그 리뷰만 쓱 훑어보고 갔었던건데요,

리뷰중에 주말에는 다소 대기할 수 있으니 좀 일찍 가야된다는 리뷰가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도 7시 영화를 염두해두고 갔지만 3시반쯤 출발을 해서

평택호관광단지와 바다구경 좀 하다가 5시 좀 넘어서 도착을 하였습니다 

 

평택호관광단지 

평택호자동차극장을 찍고 가다가 중간에 노을이 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평택호관광단지에서 바라본 노을이였는데요. 

이 전날에는 분명 갑자기 눈이 엄청나게 왔었는데,

이날따라 날씨가 엄청 따뜻하면서도 하늘이 정말 맑더라고요. 

평택호는 처음 가봤었는데 파도도 잔잔하고 노을뷰도 앞에 건물이라던가 막히는게 없어서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았습니다. 역시 바다는 고요한 겨울바다가 진리네요 ㅎ 

 

평택호자동차극장 스크린

5시 좀 넘어서 도착을 했는데요, 

상영시간이 7시인데도 불구하고 이미 차들이 줄을 서있더라고요 ㄷㄷ 

좀 일찍 가야한다고 리뷰써주신분 아니였으면 시간맞춰와서 못봤을지도 모르네요 ^^;;

특히 이 날은 주말이라 더 그랬던 것 같습니다. 

주말에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여유 있게 가셔서 차를 먼저 주차를 해두고 주변 바다를 구경하는걸 추천드릴께요 ! 

 

그래서 저희도 차를 세워두고 ㅎ 

제가 백신을 안맞은 관계로 ㅠㅠ 주변 카페에서 커피를 테이크아웃해서 평택호주변을 산책했어요 

다행히 날씨가 춥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_+ @! 

거리에 예쁜 풍등이나 조명들도 있었구요, 

뭐니뭐니 해도 노을이 정말 끝내주더라고요 

일찍 도착해서 노을을 볼 수있는게 더 좋았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7시에 상영하는 스파이더맨 : 노웨이홈 을 봤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5시쯤 도착을 했기 때문에 차에서 영화를 보면서 배달음식을 먹을 계획이였죠. 

( 제가 백신을 안맞아서 주변 식당을 이용못하기도 했구요 ㅠㅠ ) 

그런데...!!!!!!

 

이게 말이 되나 싶을정도로 !!!!

배달의민X , 요기X,쿠팡이X ...전부.....!!!!!

배달이 없었어요.....

진짜 진심으로 당황했었네요 ^^;;; 

아니 경기도인데 ! ?

왜 배달되는 업체가 한 군데도 없는거지 하고요 ㅎㅎㅎ 

 

그래서 포기하고 처음에는 평택호자동차극장매점을 갔습니다. 

예전 용인자동차극장매장은 그래도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던 게 기억이 나서요 

그런데 왠걸... 딱히 끼니를 해결하기에는 적당한 메뉴들이 없더라고요 

사발면이나 오징어 과자류가 전부 ㅠㅠ 그리고 가격이 좀 비쌌어요... 

사발면 하나에 2500원.....ㄷㄷㄷㄷ

 

그래서 이내 정신을 차리고 엄청나게 검색을 했더랬죠 ^^;;;;

배달어플이 나온 이후로 전화주문은 참 오랜만에 했었던 것 같은데요. 

겨우겨우 배달이 가능한 곳을 찾아서 !

#평택호자동차극장배달 을 ! 성공했습니다 >_< @!

 

평택호자동차극장치킨배달 

아이러니하게도 배달이 가능했던 업체는 평택에 있는 음식점은 아니였구요 

평택에서 평택호대교를 지나야하는 충남 아산시 인주면에 있는 노랑통닭 이였습니다 !

거리가 좀 있어서 추가 배달료는 붙었는데요.

배달료가 붙어도 배달이 되는게 어디야 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주문했습니다. 

 

 

[ 노랑통닭 아산인주점 ] 

연락처 : 041-541-8258 

위치 : 충남 아산시 인주면 공세길 83 

 

정말 광고할 생각 1도 없는 , 순수하게 평택호자동차극장에서 배달이 가능한 지점이라서 첨부해봅니다 ㅎ 

저희처럼 자동차극장에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영화볼 생각으로 방문하시는 분들 많으실꺼 같아서요 ㅎㅎ 

떡볶이같은 사이드메뉴도 있어서 신메뉴인 누룽지통닭과 떡볶이를 주문하였습니다. 

정말 배부르게 먹으면서 영화관람했어요 >_< @!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46656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Daum영화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movie.daum.net

마블 is 뭔들 

마블 세계관,스토리, 캐릭터하나하나 다 애정을 가지고 보고 있기 때문에

이번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도 재밌게 관람하였습니다. 

처음에 시작할때 생각외로 스크린이 좀 작네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사운드가 차량안에서 크게 울려퍼져서 그런지 굉장히 잘 집중해서 볼 수 있었던 것 같았어요. 

 

 

 

평택호관광단지 노을 

#평택호자동차극장을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시간대를 잘 보고 미리 가셔서 자리를 선점하는걸 추천드립니다 ㅎ 

#평택호자동차극장배달 을 찾으시는 분들은 #노랑통닭인주점 을 이용해보세요 !

정말 한줄기 빛이였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