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다 [ 국내 ]

맛집리뷰 ] 안산고잔동한정식 영월애곤드레

by 하다팩토리 2021. 12. 18.
반응형

가끔 정성들여서 만들어진 정갈한 한상을 든든하게 먹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그럴때 저는 한상 푸짐하게 나오는 한정식집을 물색해서 찾아가곤 하는데요.

안산에 이사를 온 다음에 처음으로 방문해본 한정식 맛집이였던 것 같습니다. 

 

1. 위치 

주소ㅣ 경기 안산시 단원구 당곡로 33 안산프라움씨티오피스텔 , 2층 

 

가까운 전철역 ㅣ4호선 중앙역에서 914m 

주차 ㅣ '고잔프라움시티 주차장'으로 검색하고 찾아오시면 된다하네요 주차는 2시간 무료제공이라합니다. 

 

오피스텔 건물 안쪽에 있기 때문에 건물 밖에서 잘 안보이더라고요 ㅜㅠ 

 

 

메뉴판이 참 고급지더라고요 한번찍어봤어요 

나무판을 레이저 컷팅해서 만들었나보더라고요. 

 

2. 메뉴

메뉴는 전체적으로 한상메뉴로 구성이 되어있더라고요 

메인요리들은 추가로 주문이 가능했구요 ㅎ 

 

메뉴 ㅣ 고등어구이정식 ( 14,000원 ), 직화제육볶음정식 ( 14,000원 ), 새꼬막무침정식 ( 16,000원 ) , 제주 황게장정식 ( 18,000원 ) , 직화 통오징어제육볶음정식 ( 20,000원 ) 

 

 

 

3. 실내 분위기 

크기 ㅣ 한정식집 답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였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식사하시는 분들이 거의 꽉 차 있었습니다. 

안쪽에 자리를 겨우 잡았네요 ^^;;;; 

 

 

4. 주문메뉴 

ㅣ고등어구이 한상차림 정식 ( 14,000원 ) , 직화제육볶음 한상차림 정식 ( 14,000원 ) 

과 더할거리 메인메뉴로 제주황게장 ( 13,000원 ) 을 추가했어요 ㅎㅎㅎ 

왠지 하나하나 다 맛보고만 싶어서 좀 무리하게 주문하였습니다. 

 

이렇게 두 한상차림 정식과 제주황게장까지 아주 푸짐한 한상이 준비되었습니다. 

메뉴 하나하나가 전부다 밥도둑 메뉴였어서 

밥도 추가해서 더 먹었네요 ㅎㅎㅎ 

 

 

 

반찬가짓수도 다양하고 음식이 간이 너무 쎄지도 않고 정갈하니 정말 좋더라고요 

분위기 있고 조용하게 한정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식사자리였습니다 ^^ @!

 

5. 맛평가

★★★★☆

안산고잔동 근처에서 깔끔한 한정식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한상을 제대로 대접받는 기분으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반찬들도 더 리필해서 먹을 수 있도록 셀프바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정말 괜찮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