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

배곧아브뉴프랑 맛집 훈이네솥뚜껑삼겹살

by 하다팩토리 2021. 11. 19.
반응형

이날은, 시흥 배곧신도시에서 낮에 미팅이 있어서 회사 팀원분들과 함께 배곧신도시를 방문했었습니다. 안산에서 회사를 다니고 있어서 시흥이 멀지는 않지만 일 외적으로는 방문할 일이 적은데요, 

배곧신도시도 이날 첫방문이였어요 ~

오전중에 업무를 마치고 점심식사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이른 오전부터 일관련해서 체력을 많이 소모한 상태였어요 . 

그래서 그런지, 팀원들 만장일치로 고기를 먹고싶다고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주변에 있는 삼겹살 맛집을 탐색해보았답니다. 

아쉽게도 저희가 업무를 처리했던 동네에는 마땅한 곳이 없어서 차량으로 5분정도 걸리긴 했지만,

어차피 사무실쪽으로 돌아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길래

배곧아브뉴프랑에 위치한 훈이네솥뚜껑삼겹살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점심부터 삼겹살이라니 이 얼마나 훌륭한 복지입니까 싶었어요 ㅎㅎ 

1. 위치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배곧 신도시에 있는 아브뉴프랑 레드동 135호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아브뉴프랑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날 시흥 배곧신도시 자체를 일때문에 처음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판교 아브뉴프랑 , 그리고 광교 아브뉴프랑에 이어서 배곧에도 아브뉴프랑이 있구나를 ! 알았답니다. 

신도시라 그런지 확실히 도로가 잘 정비되어 있고 길이 깨끗하더라고요. 

 

 

지역 ㅣ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278번길 8 , 1층 

가까운 전철역 ㅣ오이도역

 

2. 메뉴

메뉴는 아무래도 삼겹살집인 만큼 삼겹살이 주력메뉴이겠죠 ㅎㅎㅎ 

숯불이 아니라 솥뚜껑에 구워먹는 타입인 삼겹살이라 김치랑 콩나물등도 같이 구워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주력메뉴 ㅣ 김치삼겹살 ( 11,000원 ) , 훈세트 ( 삼겹살 + 목살 +된장찌개+볶음밥 / 25,000원 )

이 세트 ( 삼겹살 + 목살 + 가브리살 + 된장찌개 + 볶음밥2 / 39,000원 ) 

네 세트 ( 골고루 일인분씩 + 된장찌개 + 볶음밥 2 ) 

메뉴 ㅣ김치삼겹살 ( 11,000원 ) , 목살 ( 10,000원 ) , 가브리살 ( 13,000원 ) , 항정살 ( 15,000원 ) 

3. 실내 분위기 

크기 ㅣ테이블갯수가 많지는 않았어요 실내 20평 ? 25평정도 되보였네요 ㅎㅎ 

분위기는 사장님이 개그맨과 가수 김광석을 좋아하시는지 벽면에 연예인들 포스터와 함께 통기타가 인테리어 소품처럼 벽에 걸려서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음악을 좋아하시는 것 같았어요. 가게에 흘러나오는 음악들도 제 취향저격이였네요. 

4. 주문메뉴 

저희는 이날 총 4명이 방문을 하였는데요, 

세트 메뉴중에서 이 세트에다가 삼겹살 2인을 추가하여 먹으니 딱 네명다 배부르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ㅎㅎ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이 같이 나온 세트였는데요. 

부위별로 다 맛있긴 했지만 역시 진리는 삼겹살이 아닌가 싶어서 삼겹살로 추가를 했었답니다. 

이날 특히나 미세먼지도 유독 심했었던 날이였는데요, 간만에 삼겹살로 제대로 기름칠을 했네요. 

점심식사로 먹었던 것이기 때문에 술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요 ^^ ; 

 

ㅣ이 세트 ( 39,000원 / 삼겹살 + 목살 + 가브리살 (450g) + 된장찌개 + 볶음밥 2 ) + 치즈추가 

5. 맛평가

★★★★☆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이라고 해요 ㅎㅎ 

가게의 소개란에 " 고기는 아끼는 것이 아닌 배푸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고기를 아끼면 우린 망한다 !! 는 마음으로 언제나 최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라고 씌여져 있더라고요. 고기에 대한 사장님의 진심을 엿볼 수 있는 멘트였어요 

그리고 고기이즈뭔들이겠어요 . 숯불구이나 장작구이도 맛있긴 하지만, 솥뚜껑만의 그런 매력이 또 있지 않습니까. 

특히나 김치와 콩나물, 그리고 버섯등도 한데 골고루 익혀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솥뚜껑도 참 좋아하는 편이였어서 감칠맛나는 삼겹살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별을 한개 뺀 이유는 처음 먹었기 때문에 차후에 단골이 된다하면 그때 만점별을 드리는걸로 ㅎㅎ 

 

마지막에 볶음밥에다가 치즈까지 추가해서 야무지게 쓱싹 해치웠답니다. ㅎ

시흥배곧신도시 아브뉴프랑에서 삼겹살 맛집을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세요 ~~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