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다 [ 국내 ]

안산 중앙역 국수맛집 이모네잔치국수

by 하다팩토리 2021. 10. 5.
반응형

가끔 끼니때가 되면 배는 고픈데, 밥을 먹기에는 부담되는 그런날 있잖아요.

그래서 이날도 간단하게 끼니만 채울 정도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사무실 근처에 있는 안산 중앙역 국수맛집으로 소문난 이모네잔치국수집을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멸치국수 한그릇씩 먹자 하고 지나가다가 봤었던 뭔가, 맛집의 향기가 느껴지는 그런 곳이였어요. 왠지 허름하고 오래된 건물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 느낌이 들었었나봐요. 

 

1. 위치 

지역 ㅣ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해 있어요 , 중앙프라자 건물 1층에 위치해 있긴 하지만 1층 제일 안쪽에 위치해 있다보니깐 건물 밖에서는 보이지 않더라고요 ㅎㅎ 다만 저는 사무실이 그 근처였기 때문에 오며가며 봤었기 때문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가까운 전철역 ㅣ안산 중앙역에서 도보로 7분정도 소요될 것 같아요 ~ 

 

위치 ㅣ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38 

연락처 ㅣ 031-403-0347 

고잔동에 위치한 이모네잔치국수입니다. 건물 구석안쪽에 있어서 찾기 어려워요 ㅠ 

2. 메뉴

주력메뉴 ㅣ 잔치국수 5,000원 , 비빔국수 6,000원 , 양품비빔밥 7,000원 , 수제비 7,000원 라고 인터넷상에는 올라와있었는데요, 직접 방문을 해보니 메뉴가 좀 더 다양하게 많아졌더라고요. 

위 주력메뉴에서 플러스 메뉴는 + 얼큰수제비 8,000원 , 열무국수 6,000원 이렇게 두가지 메뉴가 더 있더라고요. 

추천메뉴 ㅣ

아무래도 가게 이름에 잔치국수가 들어가있는 만큼, 추천메뉴는 잔치국수가 아닐까 싶어요 

부담없이 뜨뜻한 잔치국수를 한그릇 호로록 먹기 좋았어요. 

일단, 가게 바깥에 메뉴사진이 있어서 입구에서부터 맛있어보이더라고요. 
가게 실내 인테리어는 인테리어라고 딱히 할만한게 없을 정도로 투박하지만 , 정감가는 내부였어요. 

3. 실내 분위기 

크기 ㅣ 가게의 실내크기는 그리 넓은 편은 아니였어요. 테이블 5개정도 있는 크기였습니다. 

너무 넓어서 복작복작 거리는 곳보다는 전 요즘에는 작고 조용한 가게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방문했을 시간이 점심시간이나 저녁식사 시간이 아니라 좀 애매한 시간에 방문을 했어서 그런지 사람들도 없고 더욱더 조용하더라고요 ㅎㅎㅎ 

평소에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4. 주문메뉴 

저희는 잔치국수를 먹으러 갔는데, 왠지 양이 많을 듯 하여 잔치국수 하나랑 양푼비빔밥까지 해서 나눠먹기로 하고 주문하였답니다. 

꺄륵 ~ 멸치잔치국수입니다 ㅎ
계란후라이를 두개나 올려준 양푼비빔밥 ㅎㅎㅎ 

5. 맛평가

★★★★☆

짜란 ~~~ 말해뭐해요. 

뭔가 어렸을 적에 시골 할머니가 해주신 듯한 맛이였어요. 

양푼비빔밥은 물론이고 잔치국수도 면이 불지도 않고 딱 좋더라고요. 

그리고 반찬들도 하나같이 딱 제 취향이였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날 실은 과음을 살짝 했었어서 그런지, 멸치국수의 맛이 정말 개운하게 느껴졌습니다. 

절로 해장이 되는 느낌이였어요. ㅎㅎ 

 

 

초점이 나갔네용 ㅎㅎㅎㅎ 수제비는 반조리로 포장도 되니 집에 가서 먹을 수 있겠네요 

앗, 그리고 여기 안산 중앙역 이모네잔치국수는 수제비가 반조리상태로 포장도 가능하다고 벽에 붙어있더라고요. 

육수와 야채 그리고 김치까지 같이 포장해 준다 하니 

언젠가 한번 반조리 수제비도 포장해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은근 집에서 해 먹을려고 하면 반죽도 만들어야 하고 야채들도 여러가지가 들어가다 보니 

일일히 사고 손질하고 그러려면 귀찮잖아요 ㅠㅠ 

나름의 밀키트인것 같아요 ㅎㅎ !

저같이 혼자사는 혼족들은 이런 반조리 식품 끊을 수가 없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