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

하남 스타필드 토이킹덤 방문기

by 하다팩토리 2021. 10. 3.
반응형

ㅣ방문 ? 

요근래에 갑자기 프라모델에 관심이 생겨서

지난번에 집 근처에 있는 프라모델 전문점을 갔다가 작은 건담을 하나 구매했었어요 .

조립을 완성하고 나니 다른 시리즈도 더 만들어보고 싶어서

프라모델 판매처를 알아보다가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토이킹덤이라는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원래는 처음 구매했었던 곳을 다시 갈려고 했는데

추석연휴였어서 그런지 일찍 마감을 했었더라고요. 

그래서 하는 수 없이 근방에 매장을 찾다가 찾다가 하남까지 가게 되었더랬죠 ^^;;;; 

 

ㅣ토이킹덤 위치  ? 

하남스타필드 매장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하남스타필드 ㅣ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3층 

 

매장자체의 규모가 꽤 크기 때문에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3층으로 올라오면 금방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꺼에요 ㅎ 

 

운영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9시까지입니다. 

혹시라도 방문전에 운영여부나 시간이 궁금하시면 매장으로 바로 연락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 연락처 ㅣ 031-8069-4080

 

포스팅 전에 사이트를 확인해 보니 하남스타필드 토이킹덤은 ,

 

[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존 ]

매직미러,펀터널,천장에 붙어 있는 웨키 트랙 등 눈에 확 띄는 컨텐츠로 구성된 장난감 왕국 

 

[ 국내 최대 구색의 완구존 ] 

완구에서 의상, 봉제 인형까지 디즈니&마블 장난감의 모든것. 

 

[ 국내 최대 레고 전문 샵 ] 

다양한 상품과 매니아 섹션까지 토이킹덤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레고샵. 

 

이라고 소개되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추석연휴날이였어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알록달록인테리어가 정말 귀엽더라고요. 

인테리어가 3층에 딱 도착하였을때 멀리서 봐도 앗 ~ 저기가 토이킹덤 매장이겠구나 ! 

싶을 정도로 알록달록 눈에 확 띄더라고요. 

어린 자녀들이랑 같이 방문하면 애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국내를 대표하는 최강귀여운 뽀로로도 한켠을 차지하고 있더라고요.

ㅣ규모  ? 

하남스타필드는 예전에 주렁주렁 동물원 구경갔었을때 한번 가봤었고, 

그 이후에는 방문해본적이 없었는데요. 

와 실내 규모가 엄청 크더라고요 ㅎ 

 

게다가 토이킹덤 매장은 3층 전체규모에서 거의 4/1이나 차지하는 어마어마한 규모라더라고요. 

그리고 방문했던 날이 추석연휴 기간이였어서 그런지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정말 많았답니다. 

추석날 어린이들 선물로 장난감만한게 없죠 

저도 예전에 조카들 선물을 사러 창진동 완구거리에서 프라모델을 잔뜩 샀었던 기억이 났어요. 

 

장난감의 종류도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어렸을적부터 보고 자랐었던 추억의 캐릭터들을 비롯하여서 미니카에다가 다양한 인형들까지 

구경하느라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그리고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지만 보드게임종류도 정말로 많더라고요. 

옛날에 부루마블 정도만 했었는데 정말 처음보는 종류의 보드게임도 많이 있었어요. 

가족들이 다같이 모이는 대명절이면 보드게임도 간간히 재미있게 했었는데 말이죠 ㅎ 

이건 아마도 귀여워서 찍었던것 같아요. 

레고머리모양의 수납함이더라고요 

노란색을 좋아하는지라 기본적으로 노란색이 들어간 캐릭터들은 전부 좋더라고요. 

그래서 매장에서 한참 스펀지밥도 찾아봤는데 

아쉽게도 스펀지밥은 없더라구요 ㅠㅠ 

가장 최애 캐릭터인데 이점은 좀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구매목적이였던 프라모델 코너도 있었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건담밖에 없더라고요 

남자친구는 디지몬프라모델을 원해서 왔었던 건데 말이에요. 

프라모델 코너는 그리 크지는 않았고, 건담시리즈 밖에 없어서 

여기까지만 둘러보고 다른 매장으로 발걸음을 옮겼답니다. 

사진은 왜 때문에 이렇게나 흔들렸을까요 ㅠㅠ ? 

그리고 !!!! 

드론이 있더라고요 +_+!!!! 

드론을 실물로 처음봤었던 지라 드론 코너에서도 좀 유심히 구경했어요. 

 

그리고 노란색 최애 캐릭터 피카츄도 이렇게 있었고요. 

웃픈 TMI지만 어!어! 피카츄다 하면서 잠깐 아는 캐릭터가 나와서 반가워서 가르켰는데요. 

뒤에 있던 어린 남자아이가 갸우뚱 한번 쳐다보더라고요 ㅎㅎ

요즘친구들은 피카츄를 모르나봐요 ㅠㅠ...

추억의 캐릭터인데... 

어느덧 제 세대의 추억의 캐릭터를 요즘 애들이 모르는 시대가 되었구나 싶었어요 ㅎㅎ 

하긴 벌써 20여년전도 더 지난 시대인걸요 ...ㅎ 

그리고 이 말모형은 1층에 전시되어 있었던 모형인데 

신기해서 촬영해 봤습니다. 

동영상으로 촬영해 뒀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왜냐하면 이 말모형이 실은 로봇이였어요 !!!!

저는 지나가다 말고 진짜 살아있는 말을 가져다둔 줄 알고 정말 놀랐었어요 !

그만큼 움직임에 있어서 리얼리티가 얼마나 생생하던지요. 

진짜 신기했어용. 

신기해서 한참 구경을 좀 했어요. 

주변에도 구경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말로봇을 구경하고 난 이후에는 온김에 

일렉트로마트도 방문하였습니다. 

예전에 논현동에 있는 매장에서 고프로 구매했었는데....

코로나때문에 사용을 못하고 있어서 너무 아쉬운... 

일렉트로 마트를 오니 생각이 나더라고요. 

 

프라모델 구매를 위해서 방문했었던 하남스타필드 토이킹덤 매장, 

어린이날선물이나 크리스마스 선물이 필요하신 분들은 자녀분들과 함께

방문해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또는 추억으로 잠기고 싶은 어른이들한테도 추억을 새록새록 기억나게 만드는 그런 곳이였어요. 

 

아, 그리고 하남스타필드에 일렉트로마트 말고 삐에로쇼핑몰도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없어져서 좀 아쉬웠네요 ㅠㅠ 

예전에 일본여행을 가면 꼭 들리던 돈키호테같은 느낌의 한국형쇼핑몰이였던 

기억이 흐릿하게나마 남아있는데 말이죠... ㅎㅎ 

아마도 우리나라 정서에는 좀 안맞는 부분이 있었나봐요. 

색다른 시도라 생각해서 호기심을 가지고 방문했었는데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