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다 [ 국내 ]

하남스타필드 실내동물원 주렁주렁 다녀왔습니다 ~ @!

by 하다팩토리 2019. 4. 15.
반응형

경기도 하남시에 생긴 스타필드 ! 

친구들이랑 가평에 있는 캠핑장을 가기전에 하남 스타필드에서 장을 보고 동물원인 주렁주렁과 스포츠몬스터를 방문했습니다 ~ ( 장을 스타필드에 있는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봤거든요 ! 짱 가성비 짱이였어요 ㅋ.ㅋ )

4명이서 캠핑을 갔는데요, 그중 저를 제외한 3명이 무려...~ !!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는 동물애호가였기 때문에 동물원을 들렸다 가자는 의견을 거절할 수 가 없었습니다 ! 

 

하지만 저는 ...실은 ....

사람외에 움직이는 생물체를 ㅠㅠ 

멀리서 보는건 좋아하는데요....가까이 다가가기에는 겁이 참많아요 T.T 

여담으로 예전에 일본 오사카에 여행을 갔다가 가까운 나라시에 있는 사슴공원을 방문했더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도 ! 

"와 사슴 ? 진짜 귀엽겠다" 라고 생각하고 갔다가.........

분명 가방에 숨겨두었던 센베냄새에 공격적으로 다가오는 사슴들이 무서워서 ..

센베를 공중에 던져버린적도 있었습니닷 헿.

(그 굴욕사진을 친구가 또 찍었더랬쬬 ㅠㅠ)

 

여하튼 ! 하남스타필드 주렁주렁은 실내동물원이기 때문에

뭐 ?! 무서운 동물이야 ( 큰동물...) 있겠어 ?! 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향했죠 ㅎㅎ 

 

주소는 : 경기도 하남시 하남유니온로 120 이고요 ! 

그냥 네비게이션에 하남스타필드 또는 주렁주렁 검색하시면 나올거 같습니닷

 

 

 

저희는 일요일 오전에 갔었어요 ! 

운영시간은 10:00 ~ 20:00 이며 오후 6시에 발권마감한다고 하네요 ㅎ ( 매월 1,3주 월요일은 휴무 ) 

저희는 성인 4명 ! 이었기 때문에 1인당 24,000원으로 티켓을 구매하여 입장하였습니다. 

 

 

티켓팅을 하고나서 입장줄을 기다렸어요 ! 한번에 우루루 들어가는게 아니라 

관람객의 관람편의를 위해서인지 15분?정도 간격으로 차례차레 입장하였습니다 

 

입장하니 귀여운 동물 모자 (?)를 쓰신 직원분께서 발랄하게 주렁주렁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해주었어요 

건장한 성인 4명이서 들어갔는데요, 주위를 둘러보니 어린친구들이 부모님들과 삼삼오오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래도 저희는 굴하지 않고 직원분이 따라하라는 "주렁주렁"이란 구호를 함께 하였습니다 

 

 

각각 사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제 기억력의 한계로 생략하겠습니당 ㅠㅠ 

일단 하남주렁주렁동물원의 내부의 이미지는

"엇 잘꾸며졌다 !" 라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실은 동물원이라고 해봤자 큰곳을 방문해본적은 없고요 

사슴공원, 양떼목장, 말목장......이런식으로 밖에 안가봤어서 잘은 모르지만 말입니다. ^^;;

실내에 잔잔히 흐르는 음악과 과하지 않은 조명, 그리고 각 동물별 ? 테마별로 색다르게 꾸며져 있는 실내공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짜잔 ~ 앵무새의 색감이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 

자연의 신비로움같아요 ㅠㅠ 어떻게 인위적으로 말고 자연적으로 저렇게 쨍하고 아름다운 색상의 깃털을 갖고 있을까요 진짜 실물로 보니 신기했어요 (색감이) 

 

주렁주렁 동물원의 실내온도도 따뜻했고요, 

일단 사람을 공격하는 공격성있는 동물들이 없어서 그런지 주렁주렁동물원 내에는 철장(?)같은게 

거의 없이 오픈형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 (이 점이 참좋았어요 ! 뭔가 동물들을 눈앞에서 바로 볼수 있어서요 )

하지만 가끔 조류코너등에서 새들이 슝 ~~~ 하고 날아다녀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제친구는 진짜로 놀라서 폰을 떨궜어요 ㅋㅋㅋ )

 

 

 

동물들도 종류와 테마에 따라서 잘 나눠져있었습니다. 

동물을 좋아하는 저 제외 3인방은 잘 놀더라고요 T.T

(저는 무서워서 멀찌감치 사진만....찍었습니다. 그또한 동물들이 움직이면 움찔해서 제대로 촬영하지도 못했네요 ..)

 

요로코롬 수조안으로 손을 넣어서 수달이랑 인사도 할수 있어요 ! 

전 안만져봤는데 악수를 한 친구말로는 생각외로 손바닥이 부드럽다고 했어요....

 

제 친구 A양이 정말좋아했던 수달...? 맞나...맞나요 ??

엄청 재빠르더군요 b 

수조안에 미끄럼틀 ? 같은 원형통이 있는데 정말 끝에서 끝까지 2초만에 슝 하고 미끄러져가더라고요 ㅋㅋ

 

이르케 손바닥위에 먹이를 두고 새들에게 먹이를 직접 줘볼수도 있었고요 

(닥터피쉬를 손바닥으로 하는느낌이랬어요 ㅋ.ㅋ )

 

오오오 ~ 

유일하게 안빠르게 움직였던....

그래서 사진이 정적으로 잘 나왔네요 b 헤헿 굿굿 굿타이밍

 

 

사...사막여우?! 

였던거 같아요 

하 얘네들은 정말 귀엽더라구욧 >_<b 

강아지 고양이 같은 일반 반려동물도 멀리서만 지켜봤었는데 사막여우는 그자리에서 한참 보다가 온것같아요 

뭔가 모를 유니크함이랄까...

매력이 쩔더라고요 ㅠㅠ 자고있는모습조차 새근새근 잠든 아기같았어요 

 

이 친구 아마 잘은 기억안나지만

요상스런 냄새가 났었던 아이인것 같아요 ㅋㅋ 

식사중이더라고요 냠냠 

요요 요친구가 슝하고 날아다녀여 ㅋㅋㅋ 직접 어깨위에 올려볼수도 있답니다. 옆에 직원이 있거든요 

꽤 예전에 다녀왔던 곳이라 사진순서도 엉망이고 

정보라곤 1도 없는 하남주렁주렁 동물원 방문 후기였습니다. 

도시생활에 대한 동경중에 하나는 이러한 문화생활을 쉽게 접할 수 있는게 아닐까여 ㅎ.ㅎ 

나중에 결혼하고 아이들을 갖게된다면 자주 와보고 싶은곳중에 한곳인거 같아요 !

 

비단 , 아이들뿐만 아니라 동물들을 좋아하는 성인들이 가기에도 재미있는 데이트코스가 될것 같았어요 

하남스타필드에서 쇼핑이나 밥을 먹구 들리기에도 좋을것같구요 

또 ! 옆에 스타필드 스포트몬스터도 재밌었거든요 ㅎㅎ 

(사진은 날아갔어요 ㅠㅠ ) 

하루정도 날을 잡고 하남스타필드에서 데이트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