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다 [ 해외 ]

다낭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 2 [ 호이안비치리조트 ]

by 하다팩토리 2019. 5. 21.
반응형

다낭에서의 첫날밤을 뒤로하고 

2박을 지냈었던 호이안 비치리조트 리뷰입니다. 

 

호이안에는 비치+리조트가 결합된 곳이 많은것 같아요 !

그래서 리조트 이름에도 호이안+비치+리조트 결합된 곳이 많아서 

이 리조트가 여기인가 ? 헷갈렸었네요 ^^;;;

 

실제로 호이안으로 우버택시를 타고 이동했는데요 우버기사님도 헷갈려 하셨어요 ㅎㅎ.....

 

여튼 호이안비치리조트 또한 저렴한 숙박비로 가성비가 짱이였는데요 

2박에 11만원인가에 예약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베트남을 먼저 다녀와서 그런지 추후에 푸켓에 갔었을때 숙박비가 넘나 비싸서 자꾸 베트남물가가 그리웠어요 ㅠㅠ

푸켓여행계획때도 실외 1.인피니티풀이 있고 + 2.방이 넓고 + 3. 루프탑이 있으며 + 4.조식이 맛있고 + 5. 위치가 좋고

요 조건을 다 충족하고 싶었거든요 ㅋㅋㅋ....... 하... 그래서 점점 예산이 뿔어났다죠 

결국엔 신혼여행으로 갈법한 리조트와 방을 예약하고 다녀오긴 했지만요 

 

이제와서 블로그포스팅을 하기위해 경비및 일정정리를 하다보니 

베트남이 정말 가성비 갑 여행이였던 것 같아요 ! 

 

 

리조트 메인 로비가 있는 건물입니다. 이건물을 찾아오신거면 제대로 찾아온겁니닷 !

 

 

체크인을 하면서 찍어본 로비 !

로비+레스토랑 동이 따로 있고 각 객실도 별채로 따로 있었습니다. 

확실히 리조트라 그런지 규모가 크더라고요 

 

로비에서 여러가지 관광안내를 해주는데요 

예를 들면 호이안비치리조트에서 매일 올드타운으로 왔다갔다 하는 셔틀버스가 있었어요 

올드타운 이용 예정이라면 셔틀 시간에 맞춰서 셔틀이용하시는 것두 좋을것 같아요 ㅎㅎ 

 

저희도 갈때는 셔틀을 이용했고 숙소로 돌아올때는 시간을 못맞춰서 ㅠ ㅠ택시를 이용했습니다.

 호이안비치리조트 객실입니다 !

확실히 다낭시내에 있는 호텔들보다 객실이 시원시원하니 크다는 느낌을 확 받았어요 

천장도 무지 높았구요 !

 

그리고 놀랍게도 이 사진상 모습이 불을 전부 킨거에요 ^^;;;;

넘나 어두운것.... 그래서 화장은 화장실에서 했다죱 ㅠㅠ 

 

물론, 이렇게 발코니가 딸려있어서 커텐을 걷으면 방이 확! 밝아지긴 했는데요 

1층 단층짜리 건물이라 + 여자둘이 있는 방이라 = 커텐을 젖히고 있기에는 부담스럽더라고요 T.T....

 

확실히 커텐을 걷으니 확 밝아졌죠 ㅎㅎ....??

 

호이안비치리조트 화장실 입니다 !

화장실이 방만해요 ㅎㅎㅎ 진짜 제가 당시에 살던 서울자취방보다 컸다는 슬픈 후문이............

 

 

샤워기도 샤워부스랑 욕조에 두개 딸려있어서 

같이 들어가서 씻어두 무난했습니다 

어메니티도 종류별로 일회용으로 포장되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여행계획을 짤때, 호이안비치리조트 뿐만 아니라 다낭 &호이안에 있는 대다수의 리조트내 화장실에서

도마뱀을 마주쳤다는 후기들이 많았어서 화장실을 갈때마다 두리번 거렸었는데요 ^^;;;;

 

화장실 및 객실 실내에서는 단 한번도 도마뱀을 본적이 없어요 !!! 

 

다만, 객실에 들어오기 전에 밖에있는 현관에서 마주쳤답니다 ^^;;;

쪼마난게 어찌나 빠르던지 정말 심장떨어질뻔 했어요.....

 

 

짐을 정리하고 (=던져두고) 리조트 구경을 위해 밖으로 나와봤습니다. 

첫날 다낭에서의 날씨는 엄청 화창하다못해 더웠었는데 

거짓말같이 호이안으로 넘어오니 날씨가 우중충해졌었어요 ㅠㅠ....

 

리조트단지 규모가 있다보니 골프장에서 보이는 카트도 보이는군요 ㅎ

 

호이안 비치 리조트안에는 실외수영장이 두군데 있는데요 

윗 사진에서 보이는 첫번째 수영장은 규모가 좀 작아요 

대신에 낮은 풀에서 깊은 풀로 들어가기 때문에

아이들이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이 곳이 메인 인피니티 풀입니다 !

인피니티풀이지만 앞이 바다는 아니에요 ㅎㅎ 

강이랍니다 !

 

메인풀 오른쪽으로 보이는 건물이 처음에 체크인 했었던 메인로비가 있는 건물이고요 

풀장쪽으로 레스토랑 + 바가 있어서 수영장 근처에서 음식이나 음료를 즐길 수가 있어요 

 

사진에서도 날씨가 우중충한게 느껴지시나요 T.T......

정말로 날씨만 화장했어도 사진의 퀄리티가 달라졌을텐데...

희안하게 호이안비치리조트에 머무는 동안은 날씨가 계속 저랬어요 !!!

다른곳 올드타운이나 마사지받으러나 네일받으러 나갔을때는 또 화창했는데 말이에요 

리조트만 들어오면 우중충해졌어요 ㅠㅠ

 

날씨가 우중충하다고 절대 날씨가 쌀쌀했던건 아니였기에 !

습도때문에 더웠기에 수영은 신나게 했더랬죠 ㅎㅎ

 

 

 

이곳이 호이안비치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입니다. 

아침에는 조식식사가 가능하고요 저녁에는 레스토랑으로 운영중이더라고요 

수영장과 마찬가지로 오른편에 강가가 위치해 있어서 운치가 있더라고요 

 

이상하게 평소엔 아침을 잘 안먹다가도 여행만 가면 체력이 딸리는지

아침은 꼭 먹자 주의가 되버려서 &_&;;;;; 

 

호이안비치리조트에서도 조식은 야무지게 챙겨먹었습니다. 

음식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무난했습니다. 

 

요건 이튼날 해장을 위해 먹었던 조식 쌀국수......ㅎ.ㅎ.....

 

여행 마지막 전날이 되었을 때, 

친구와 아쉬워서 리조트내에 저녁 레스토랑을 이용해 봤습니다. !

 

색상이 알록달록한 칵테일과 함께, 안주로 먹을 감자튀김과 아이스크림 !을 주문하였고요 

사진엔 남겨져 있진 않지만 바로 강가 바로 옆자리에 앉았기 때문에 날씨도 선선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레스토랑에서 저녁에 주문했던 내용의 빌지입니다!

금액 참고하시라고 올려요 ㅎ.ㅎ.

 

 

호이 안 비치리조트를 선택하고 나서 가장 걱정했었던 것은 

강을 끼고 있는 호텔이기 때문에 모기걱정을 제일 많이 했었어요 

그래서 인천공항에서 모기퇴치제를 구매해서 갔었는데요 

 

생각외로 모기는 별로 없더라고요 ㅎㅎㅎ 

 

다만 1층으로 되있는 단층구조에다가 리조트 옆으로 도로변이 있어 새벽에 오토바이소리가 ㅠㅠ 

호이안 비치 리조트를 계획중이시면 정원전망말고 강전망으로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

 

강전망이 리조트 안쪽에 있기때문에 (즉, 도로변이랑 멀기 때문에) 오토바이 소음으로 부터 자유로우실 거에요 

 

+ 호이안비치리조트 ! 

비치+리조트라는 단어에서 눈치채셨겠지만 

바로 앞에 끄어다이비치가 있습니닷 @!

( 저희는 날씨가 안좋아서 끄어비치는 안갔찌만요 ㅠㅠ ) 

 

 

 

반응형